월19일 그룹 결성 후 첫 정규앨범 발매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래퍼 타이거JK·윤미래·비지(Bizzy)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MFBTY'가 1년6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필굿뮤직은 MFBTY가 3월19일 그룹 결성 후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내 팬이 당신들의 팬보다 낫다'(My Fan Better Than Yours)의 줄임말인 MFBTY는 지난 2013년 결성했다.
 
필굿뮤직은 "멤버 각자의 음악 스타일을 잠시 내려놓고, 세 사람이 무대 위에서 가장 즐거울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보자는 일종의 '음악적 일탈'에서 출발한 프로젝트 그룹"이라고 소개했다.
 
데뷔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을 시작으로 지난 2013년 공개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살자'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3년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음악 마켓인 미뎀(MIDEM)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해 타이거JK, 윤미래, 비지는 레이블 필굿뮤직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홍보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윤미래의 솔로곡 '엔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 필굿뮤직은 MFBTY의 신보로 2연타석을 노린다"고 알렸다.
 
MFBTY의 이번 앨범에는 힙합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를 비롯해 선후배 뮤지션들이 힘을 보탰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