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2관왕에 올랐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4인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가온차트 주간차트 2관왕에 올랐다.

24일 공인차트 가온차트에 따르면 지난 5일 공개된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2015년 8주차(2월8일~14일)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스트리밍차트 등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섬세한 감성과 곡 후반부의 폭발하는 가창력, 그리고 심플한 키보드 반주에 가창력과 코러스만으로 꽉 찬 사운드를 만들어냈다는 점이 돋보인다.
 
나얼은 현재 방송 출연 없이도 '같은 시간 속의 너'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등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8주차 2위에 오른 15&의 사랑은 미친짓(Feat.칸토 of 트로이)은 다운로드차트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3위 포미닛의 ‘미쳐’ 4위 자이언티(Zion.T) & 크러쉬(CRUSH)의 ‘그냥’ 5위 다비치의 ‘또 운다 또’가 기록됐다.
 
8주차 앨범차트 1위는 인피니트H의 ‘Fly Again’이 장식했다. 소셜차트 주간 1위는 포미닛의 ‘미쳐’ 가온웨이보차트 그룹 인기 1위는 슈퍼주니어 개인인기 1위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기록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