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측이 ‘언프리티 랩스타’의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Mnet 측이 ‘언프리티 랩스타’의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

23일 오후 CJ E&M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언프리티 랩스타‘의 2회 연장을 확정해 총 8회 분량을 방송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작년 방송된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매 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이 곡의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자들은 치열한 경쟁을 펼쳐야 한다.
 
참가자는 ‘쇼미더머니’ 시즌3에 등장했던 육지담, 래퍼 릴샴, 키썸, 졸리브이, 에일리와의 콜라보 무대로 화제를 이끈 제시, 걸그룹 에이오에이(AOA) 리더 지민, 졸리브이와 디스전을 펼쳤던 타이미 등 총 8인의 여성 래퍼다.
 
앞서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던 첫 번째 트랙 주인공으로는 육지담이 발탁돼 '밤샜지'(prod. by ZICO)를 발매했고, 버벌진트가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강남이 피처링한 세 번째 트랙 '마이 타입'에는 치타와 제시가 동반 발탁돼 음원을 발매했다.
 
CJ E&M 관계자는 “아직 끝내기에는 많은 이야기들이 남았다고 판단, 내부적 회의를 통해 연장 방송으로 가닥을 잡았다”며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