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멤버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가 대만의 춘제(春節·설) 특집 프로그램 ‘2015 슈퍼스타 홍백예능대상’에 출연한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그룹 인피니트(멤버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가 대만의 춘제(春節·설) 특집 프로그램 ‘2015 슈퍼스타 홍백예능대상’에 출연한다.

1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지난달 '2015 홍백예능대상' 녹화에 참여했으며 이 프로그램은 18일 현지에서 방송된다고 전했다.
 
'2015 홍백예능대상'은 대만에서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총출연하는 대만의 춘절 대표 프로그램이다. 인기 가수와 배우들이 출연해 매년 가장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다. 올해에도 사금연, 소경등, 소영강, 주혜민 등 대만의 인기 가수와 배우들이 줄연해 관심을 모았다.
 
인피니트는 '2015 홍백예능대상' 녹화에 참여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대만 현지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방송 관계자들의 큰 환대를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녹화장에서 인피니트는 새해 소원은 직접 중국어로 얘기하며 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또한 대표곡 'Back'과 'BTD'등을 퍼포먼스와 함께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21~22일 일본 도쿄에서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며, 28일과 3월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미팅 '무한대집회 2'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