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영화 '스물'(이병헌 감독, 영화나무 제작)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영화 '스물'(이병헌 감독, 영화나무 제작)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우빈은 눈빛만 던져도 무조건 낚이는 마성의 매력을 갖췄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인기 절정의 백수 치호 역을 통해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완벽하게 흐트러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룹 2PM의 멤버이자 영화 '감시자들'에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치른 이준호는 만화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온갖 종류의 알바를 섭렵하는 생활력을 발휘하지만 통장잔고는 늘 부족한 재수생 동우 역으로 모성애를 자극하는 연기력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드라마 '미생', 영화 '쎄시봉', 연극 '해롤드 & 모드'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크린, 브라운관,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강하늘은 대기업 입사를 목표로 철저한 자기관리에 힘쓰는 엄친아지만 술만 마시면 180도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 역을 통해 반듯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반전 코믹 매력을 선보인다.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치호(김우빈), 동우(이준호), 경재(강하늘)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 등의 각색가로 활약하며 전매특허 말맛을 과시한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이며, 3월에 개봉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