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싱글 음반 '등대'를 13일 공개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싱글 음반 '등대'를 13일 공개했다.

이루펀트는 13일 정오 3연작 앨범의 완결판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의 수록곡 '등대'를 발표한다. 지난달 '슈퍼스타K6'의 준우승자 김필과 함께한 싱글 '크레이터'(Crater)에 이은 두 번째 선공개곡이다.
 
'등대'는 이루펀트가 '맨 온 디 어스'(Man on The Earth), '아폴로'(APOLLO)에 이어 연작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선보일 예정인 정규 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 수록곡으로, 앨범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됐다.
 
테일한 장면 묘사와 강한 여운을 남기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힙합곡 '등대'는 밤하늘의 달빛을 등대에 빗대어 외롭고 지친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넌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잠시 쉬어도 된다'는 따뜻하고 깊이 있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등대'는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와 전 커먼그라운드의 천재 건반 연주자 박민우 그리고 히트 프로듀서팀 텐조와 타스코까지 무려 4명의 쟁쟁한 프로듀서들이 긴밀한 협연을 통해 완성시켰다. 여기에 god 김태우의 호소력 깊은 목소리가 드라마틱함을 더했다
 
이루펀트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김필과 함께한 '크레이터'에 이어 김태우와 함께한 '등대'까지 들으시면 한참 마무리 작업중인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의 색깔을 조금 더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