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의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13일 1회 공연을 추가, 총 5회에 걸쳐 개최된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엑소(EXO)의 단독 콘서트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13일 1회 공연을 추가, 총 5회에 걸쳐 개최된다.

그룹 엑소가 다음달 개최하는 두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 - 더 엑솔루션 -'(EXO PLANET #2 - The EXO'luXion -)의 공연 횟수를 한차례 늘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이로써 엑소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3월 7~8일과 13~15일 총 5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앞서 싸이 등 중견 가수들이 특별히 5회 공연을 기록한 적은 있지만, 아이돌 가수가 2주에 걸쳐 5회 공연을 결정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보통 인지도 높은 가수들의 경우 2회 공연을 평균으로 하고, 매진됐을 경우 1회 공연을 추가하곤 한다. 때문에 이번 5회 공연은 엑소의 폭발적인 인기와 전 세계적 영향력을 입증하는 대목이라 감탄을 자아내며, 엑소의 최강 티켓 파워와 대세다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추가 공연은 지난 1월 진행된 티켓 예매가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음은 물론,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티켓 문의와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해, 보다 많은 팬들이 함께 엑소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결정된 만큼, 팬들에게 더욱 반가운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진행, 다시 한번 치열한 예매 경쟁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