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12집 앨범 'We' 발매 앞두고 컴백 작업 한창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표적’으로 컴백무대를 치른다.
 
신화는 오는 26일(목)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발매하는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표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릴 계획이다.
 
앞서 지난 10일(화) 포토그래퍼 김영준 작가와 함께 작업한 12집 앨범의 자켓 사진을 공개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알린 그룹 신화는 지난 주말 2박 3일에 걸쳐 타이틀 곡 ‘표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치고 막바지 컴백 작업에 한창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표적’은 신화의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이번 신화 앨범에 처음 참여한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가 신화와 함께 의기투합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화는 또한 지난 2013년 ‘This Love’를 통해 국내 최초 ‘보깅댄스’ 도입으로 멤버들의 성숙한 섹시미가 강조된 안무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에는 보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쉬한 안무로 남성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무대로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들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목) 12집 앨범을 공개하는 그룹 신화가 타이틀 곡 ‘표적’으로 컴백한다. 이번 타이틀 곡을 통해서는 지난 앨범보다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신화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으니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그룹 신화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