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영국 의회 의원과 보좌관, 유사 사이트 5만2745차례나 클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100만명이 넘는 영국인 기혼자가 혼외정사 사이트 '애슐리 매디슨'에 가입한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8일(현지시간) 이 사이트에 가입한 영국인 기혼자가 104만8천342명이라고 보도했다.
 
사이트 운영자인 노엘 비더먼은 "가입자들을 비교해보면 영국인들이 혼외정사를 가장 많이 벌이는 것 같다"는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캐나다 출신 변호사인 비더먼이 10년 전 만든 이 사이트에는 현재 45개국 출신 3천200만명 이상이 가입해 있다.
 
영국에서 가입자가 많은 혼외정사 사이트 가운데 하나인 이 사이트의 슬로건은 '인생은 짧다. 바람 피워라'다.
 
이에 영국 당국은 사이트가 TV에 노출되면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여겨 TV 광고를 금지한 상태다.
 
영국인이 '바람둥이'라는 점은 다른 혼외정사 사이트를 통해서도 입증된 바다.
 
2013년 정보공개 요청으로 발표된 자료를 보면 영국 의회 의원과 보좌관은 유사사이트 '아웃 오브 타운 어페어스'를 5만2천745 차례나 클릭한 것으로 드러났다.
 
애슐리 매디슨의 영국인 가입자 소식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혐오스럽다, 도덕적으로 부패했다" 등 가입자의 도덕성을 문제삼는 글이 주로 올라왔다는 신문 보도도 잇따랐다.
 
한편 한국의 방송통신심의원회는 지난해 4월 회의를 열어 애슐리 매디슨이 간통을 방조하거나 조장한다는 이유 등을 들어 사이트 접속차단을 결정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