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짤 스타일의 2컷 만화 티저 공개해 누리꾼 관심 모아

[코리아프레스 = 김유진 기자] 박지민, 백예린 듀오 '15&'의 컴백 싱글 티저 ‘사랑은 미친짓’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월 4일 0시 공개된 15&의 티저는 인터넷 짤 스타일의 2컷 만화 티저로 구성돼 누리꾼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공개된 티저 컷 속 박지민은 밸런타인데이에 직접 만든 초콜릿을 먹으며 방바닥에서 TV를 보는 모습이다. 백예린은 엄마에게는 데이트가 있다고 거짓말하고 ‘사미자쑈(사랑은 미친짓에 공감하는 자들을 위한 쑈)’를 보러 간다는 내용으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들을 유쾌하게 비웃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피프틴앤드의 ‘사랑은 미친 짓’은 항상 똑같은 사랑에 대한 감성에서 탈피, 과감히 사랑은 미친 짓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피프틴앤드의 사랑 디스곡으로 이별에 반응하는 생각을 현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에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공통분모 코드가 공감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때로는 허무하고 무모한 모순의 반복인 '사랑'을 투정 어린 말투로 얘기하는 15&만의 '사랑 디스(diss)' 곡"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사랑은 미친짓’은 9일 0시에 음원을 공개하고, 발렌타인스 데이 당일인 14일에 라이브 공연 ‘사미자쑈’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추후 결정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