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 죽자 사체 사진까지 찍어..

6층 건물 옥상서 애완견 '푸들'을 던진 신원미상의 남성, 애완견 죽자 사진까지 찍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여 충격을 주고있다
6층 건물 옥상서 애완견 '푸들'을 던진 신원미상의 남성, 애완견 죽자 사진까지 찍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여 충격을 주고있다

[코리아프레스- 백미혜 기자]

한 남성이 6층 건물의 옥상에서 애완견을 길바닥에 던져 죽게 한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달 27일 오전 11시 50분께 경북 경산시 원룸형아파트(6층 건물) 옥상에서 한 남성이 하얀색 푸들을 20여m 아래 길바닥에 던져 숨지게 했다.

이 남성은 6층 원룸에서 푸들을 안고 나온 뒤 옥상으로 갔다가 2분여 뒤 다시 원룸 안으로 들어갔고, 이 같은 행동은 폐쇄회로(CC)TV에 모두 포착됐다.

일부 주민은 "옥상에서 사람의 얼굴은 보지 못했지만 푸들이 낑낑 울다가 길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봤다"고 밝혔다.

목격자들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 이 남성을 찾았지만 찾지 못했다.

하지만 10여분 뒤 목격자들이 사라지자 남성은 현장에 가서 푸들의 사체를 촬영한 뒤 주차장 화단에 묻었다.

동물보호연대는 5.3㎏, 2살된 푸들이 스스로 옥상 난간을 넘을 수 없다고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동물자유연대 심인섭 팀장은 "가엾은 동물을 옥상에서 던져 죽음에 이르게 하고는 사체 사진을 찍고 수습하는 모습을 도저히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어 경찰에 신고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