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할리우드 의 초특급 배우들과 역대 최대 제작비 7000만불로 완성된 대서사 블록버스터!

존 쿠삭-애드리언 브로디-리빙빙까지!

3월 12일 국내 개봉 확정!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감독: 이인항 | 주연: 성룡, 최시원,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3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무협 액션의 영원한 주인공과 한류스타의 만남!
성룡과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남다른 케미가 폭발한다!
존 쿠삭-애드리언 브로디-리빙빙의 합류로 글로벌 최강 라인업 완성!
극장가를 강타할 대스타 ★들과 함께 3월 12일 개봉 확정!

전세계를 대표하는 배우 성룡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의 동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으며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나 월드스타로 도약을 준비하는 한류스타 최시원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대표 스타 <2012>의 존 쿠삭, <킹콩><피아니스트>의 애드리언 브로디와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중국 여배우 리빙빙까지 합류한 완벽한 라인업 소식에 이미 캐스팅만으로도 신뢰가 가는 작품으로 입 소문이 자자해지며 영화 팬들의 열띤 반응이 폭발하고 있는 것.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중국 한왕조 시절, 서한과 흉노의 전쟁이 한창이던 시기에 모함으로 인해 신분이 하락한 중국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 내려온 로마 장군의 의리와 목숨을 건 전투를 다룬 작품으로 무협 액션다운 웅장함을 선보일 예정. 특히 스타성뿐만 아니라 연기력까지 고루 갖춘 완벽한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세계적인 배우들의 출연에 이번 작품은 이미 제작 단계에서부터 한국, 중국, 할리우드를 포함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어 여전히 건재한 성룡의 모습을 통해 그의 또 다른 전성기가 도래할 것이라는 팬들의 기대감과 함께 다른 배우들과의 완벽한 호흡, 그리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하고도 다양한 볼거리 등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호기심은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지난 2014년 다른 홍보 일정으로 내한했던 성룡은 각종 예능 및 방송에 최시원과 함께 출연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기도 해 이들이 현실에서와 함께 영화 속에서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이처럼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완벽한 배우들과 함께 오랜 기간 고루함으로 갈증을 느끼고 있던 극장가에 남다른 스케일로 폭풍처럼 등장해 관객들의 목마름을 단숨에 해소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2015년 3월 12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