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이 중국 설 춘절을 기념해 방송하는 인기 프로그램 ‘2015 동방위성 춘절완회(이하 춘완)’에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출연했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그룹 빅뱅이 중국 설 춘절을 기념해 방송하는 인기 프로그램 ‘2015 동방위성 춘절완회(이하 춘완)’에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출연했다.

3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음달 19일 중국 전역에 방송을 앞두고 지난 30일 오후 7시 30분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사전 녹화를 진행한 빅뱅은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어 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투나잇(TONIGHT)’, ‘배드 보이(BAD BOY)’, ‘거짓말’ 등 다수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또 춘절을 맞아 중국 현지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한 해를 기원했고, 특히 승리는 MC의 질문에 중국어로 답변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중국 웨이보 등에도 “빅뱅이 완전체로 춘완 무대에 서다니 기대된다!!”등 중국 네티즌들의 관심이 줄을 이었고, 출연 직후에는 ‘BIGBANG 동방위성 춘완출연’, ‘BIGBANG’ 등이 인기 검색어로 올랐다.
 
빅뱅이 출연한 방송은 중국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다음달 19일 현지 안방극장을 찾아가며 빅뱅의 높은 인기를 입증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 달 19일 중국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일본 5대 돔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4~2015 ‘X’”를 성료한 빅뱅은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