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가 공개됐다

[코리아프레스=김유선 기자]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 시즌2 멤버가 공개됐다.

이번 시즌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까지 11명이 이름을 올렸다.
 
시즌2에는 불혹이 훨씬 넘은 나이에 재입대를 결심한 영화배우 임원희, 생활관에 웃음을 전파하겠다고 나선 개그맨 김영철은 적지 않은 나이에 참여를 결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이색 경력의 출연자들도 화제다. 주방에 이어 방송까지 접수하겠다고 나선 스타 셰프 샘 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이례적인 스타인 코트 위의 매직핸드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의 합류도 이채롭다.
 
MBC 측은 “30일 ‘진짜 사나이’ 시즌2에 각기 다른 개성의 출연자 11명의 출연을 확정짓고, 내달부터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들은 입대 전 귀 윗부분 피부가 보일 정도로 짧게 자르는 '스포츠형 헤어스타일'로 머리를 단정하게 다듬을 예정이다.
 
제작진은 '진짜 사나이 시즌2'를 준비하면서 '삭발'이라는 조건을 내걸고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연을 확정한 연예인들은 이를 감수한다는 입장이다. '진짜사나이'에 출연하고자 했던 다수의 연예인들은 이른바 '삭발 조항'에 아쉬움을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새로운 멤버로 단장을 마친 ‘진짜 사나이 시즌2’는 현재 방영 중인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방송을 마치고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