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MV 최초 공개!

[코리레스 = 이재훈 기자] 김민과 서필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청년필름㈜ | 감독: 김석윤 | 출연: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이 퓨전국악과 만나 색다른 재미를 품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영화포스터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영화포스터

얼씨구! 김민과 서필의 완벽한 호흡! 최강 콤비 플레이!
퓨전국악과 만나 유쾌함을 더하다!
웃음으로 버무려진 이색 뮤직비디오 탄생!

 

숨은 그림 찾기로 네티즌들의 탐정본능을 이끌어낸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에 이어,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 이번에는 이색 재미 가득한 퓨전국악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조선명탐정: 사리진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퓨전국악 특유의 신명 나는 멜로디와 최강 콤비 김민과 서필이 만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어딘지 모르게 부족해 보이는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과 그의 없어서는 안될 파트너 서필은 시종일관 붙어 다니며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일으킨다. 두 콤비가 저잣거리를 뛰고, 관아 앞에서 총알을 피해 이리저리 뛰는 모습은 마치 춤을 추는 듯 유쾌하기 그지없다. 영화의 분위기에 맞게 흥겨운 추임새에 맞춘 독특한 편집 역시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기존의 많은 영화처럼 기성가수의 노래나, OST와 협업하여 제작된 것이 아닌 영화홍보를 위해 새롭게 만든 음악을 기반으로 이뤄져 더욱 어울린다. 입에 척척 달라 붙는 중독성 강한 아니리(후렴)와 두 콤비의 좌충우돌 맹활약이 조화를 이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오는 2월, 4년 만에 돌아와 관객들을 웃음의 도가니로 안내할 것이다.

신명 나는 퓨전국악으로 두 콤비의 활약을 200% 살린 이색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올 2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정보
제 목 :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감 독 : 김석윤
주 연 :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
제공/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 작 : 청년필름㈜
개 봉 : 2015년 2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