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내 인생 욕 영화는 이번 작품이 마지막!”

2015년 3월 개봉 에정인 영화 <헬머니> 포스터
2015년 3월 개봉 에정인 영화 <헬머니> 포스터
[코리아프레스 = 이재훈 기자]

2015년 사상 초유의 욕배틀이 온다!
김수미-정만식-김정태-이태란 등 대박 캐스팅!
“천 만 되면 비키니 입고 청계천 갑니다!”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헬머니>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티저 예고편 공개 하나만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일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헬머니>가 대한민국 최고의 욕의 고수를 뽑는 ‘욕의 맛’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작: ㈜전망좋은영화사 | 공동제작: ㈜컨텐츠온미디어ㅣ제공: 캐피탈원㈜ | 공동제공: ㈜대교인베스트먼트, ㈜컨텐츠온미디어ㅣ배급: NEWㅣ감독 : 신한솔ㅣ출연 :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 이태란, 정애연, 이영은, 이아인 외)

김수미 “내 인생 욕 영화는 이번 작품이 마지막!”
정만식 “헬머니는 한의원 대침 같은 영화다! “
김정태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영화!”
이태란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줄 작품!”, 이영은 “웃음&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을 것!”
신한솔 감독 “김수미의 욕을 보러 왔다가 눈물까지 보고 가실 것!”
열띤 취재 열기 속, 웃음 폭탄 선사한 <헬머니> 제작보고회 현장 전격 공개!
 

세계 최초 욕의 향연이 시작되는 대국민 오디션 ‘욕의 맛’을 소재로 한 본격 속풀이 18 코미디 <헬머니>가 1월 29일 CGV 압구정에서 열린 ‘욕의 맛’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우선 지옥에서 온 헬머니로 분한 김수미의 “지금까지 조연 혹은 까메오 출연으로 활약했는데 인생에서 두 번째 주연 작이라 무척이나 떨려 잠을 설치고 있다.”는 개봉을 앞둔 소감과 “생에 마지막으로 욕하는 영화니 내 욕을 보고 싶으면 꼭 와달라”라는 화끈한 구애 멘트로 오프닝을 알렸다.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생생한 촬영 현장을 담은 제작기 영상과 각 주연 배우들이 맡은 역할과 욕쟁이들의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영상이 공개되며 취재진들의 기대감을 배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최초로 공개된 본 예고편 또한 눈길을 끌었다. 헬머니 욕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본 예고편은 장내에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화끈하게 달궜다.

이어진 토크는 욕의 맛, 캐스팅, 가족, 헬머니라는 키워드로 진행됐다. 욕의 맛 키워드에 대해 김수미는 “욕은 언어고 하나의 문화라 생각한다. 재미있는 욕은 재미 없는 삶에 활력을 불어넣기도 한다.”라며 “시나리오를 보니 감독님이 욕의 맛이 뭔지 잘 모르시는 것 같았다. 시나리오에 너무 약한 것들만 써있어서 경험에서 우러난 진한 욕들을 한 번 맛 보여줬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그리고, 캐스팅에 대해 감독은 “시나리오를 다 쓰자마자 이건 김수미씨가 아니면 영화가 들어갈 수가 없다고 생각했다. 이태란씨는 시청률의 여왕이신 만큼 드라마적인 요소를 누구보다 잘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그리고 이영은씨는 작품 내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라 확신했기에 캐스팅했다”는 등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가족이라는 토크에 대해 정만식은 “가족은 서로 노력하는 것”, 김정태는 “<헬머니>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헬머니 키워드에 대해 배우들은 소화제, 한의원 대침, 뚫어 뻥 등 다양한 사물에 빗대어 표현한 가운데, 김정태는 “헬머니는 나에게 보너스를 줄 영화!”라며 정만식과 함께 천만을 달성시킨 배우인 만큼 이번 작품 또한 자신 있다며 자부심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김수미는 “1000만이 들면 청계천에서 30분 동안 비키니를 입고 욕을 하겠다!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많이들 봐줬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핫한 공약과 함께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욕의 맛’ 제작 보고회답게 배우진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맛깔 나는 욕을 보여주었던 <헬머니> 제작보고회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언론매체의 열띤 취재가 이어진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 <헬머니>는 눈물 콧물 쏙 빼는 본격 속풀이 18 코미디로 오는 3월 5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 목 : 헬머니
장 르 : 본격 속풀이 18 코미디
감 독 : 신한솔
출 연 : 김수미, 정만식, 김정태, 이태란, 정애연, 이영은, 이아인 외
제 작 : (주)전망좋은영화사
공동제작 : (주)컨텐츠온미디어
제 공 : 캐피탈원(주)
공동제공 : (주)대교인베스트먼트 / (주)컨텐츠온미디어
배 급 : NEW
개 봉 : 2015년 3월 5일

<Synopsis>

노래, 연기, 댄스, 요리 오디션에 이어
2015년을 화려하게 수놓을 극강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이름 하야 세계최초 대국민 오디션, ‘욕의 맛’!

고삐리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답답한 세상, 욕으로 풀어줄 지옥에서 온 할매 ‘헬(Hell)머니’가 온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