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창욱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힐러’ OST에 직접 참여해 대미를 장식

사진제공=지창욱 인스타그램
사진제공=지창욱 인스타그램
배우 지창욱이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힐러’ OST에 직접 참여해 대미를 장식한다.

28일 지창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힐러’ OST 기대기대!!! ‘힐러’ 서정후테마 OST 기대해줘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헤드폰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것과 더불어 흑백 사진이 분위기를 더한다.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채영신(박민영 분)을 향한 서정후(지창욱 분)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극 중 외로운 섬처럼 홀로 살아가던 정후가 영신만을 바라보고, 영신을 위해 살아가며, 영신을 지키고 사랑할 것을 고백하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지창욱은 극 중 캐릭터인 서정후로 온전히 몰입한 채, 감미로운 보이스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이필호 음악감독을 비롯한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무엇보다 서정후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지창욱이 부른 애틋한 사랑 이야기는 극의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힐러' 관계자는 "빡빡한 촬영 일정 속에서 피곤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해준 지창욱 덕분에 성공적으로 녹음 작업을 마칠 수 있었다. 가수라 불러도 손색 없을 정도로 뛰어난 지창욱의 가창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것"이라고 전했다. 

지창욱이 부른 ‘힐러’ OST Part.6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