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활약으로 축구팬들을 사로잡은 김진현 골키퍼'
'최고의 활약으로 축구팬들을 사로잡은 김진현 골키퍼'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의 마인츠 구단이 한-일 축구선수 추가 영입의사를 밝히는 보도문이 나오면서 축구팬들이 앞다투어서 마인츠의 소식을 반기는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축구팬들은 최근 열린 아시안컵에서의 활약상을 거론하면서 추가영입을 밝힌 마인츠 구단의 움직임에 놀라움을 표시하면서 그들의 영입의사 방침에 깊은 관심을 드높이기도 하였는데 특히 한-일 양국 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이라는 소식에 축구 팬들은 이번에 맹활약한 대표팀 선수들을 거론하면서 때아닌 추천 릴레이를 펼쳤다.그중 단연 눈에띄게 추천한 선수는 무실점 선방으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진현 골키퍼로써 축구팬들은 해외 진출에도 손색없는 김진현 골키퍼의 영입을 추진하였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그의 추천을 강력하게 드러내기도 하였다.

현재 일본 J리그 세레소 오사카 소속인 김진현 골키퍼는 이번 아시안컵을 통해서 주전 골키퍼로써의 자리매김과 동시에 무실점 행진을 이어가게 하는 저력을 선보이면서 축구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은바 있다. 때문에 이번 기사 보도가 단순히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기를 비는 축구팬들은 김진현 골키퍼외에도 남태희와 한교원등을 거론하면서 이들의 영입을 추진하기를 비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앞서 마인츠는 최근 독일 유명 축구잡지인 키커의 보도를 통해서 한-일 양국 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추가 영입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서 축구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