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 "부장검사와 직접 통화까지 한 후 확인했다. 병역기피 절대 아니다"

오늘(20일) 오전 병역기피 의혹이 제기되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모았던 가수 김우주씨가 병역기피 의혹이 사실이 아님을 보도자료를 통해 해명했다.

김우주의 소속사인 스페이스 사운드 측은 20일 오전 제기된 김우주 관련 병역기피 의혹에 대해 오늘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가수 김우주의 소속사입니다. 오늘 오전 보도된 병역비리 의혹에 연루된 김우주는 '사랑해', '좋아해' 의 김우주가 아닌 85년 11월 생 김우주(동명이인)으로 밝혀졌습니다. 소속사에서 직접 부장검사님께 통화한 뒤 확인된 결과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오전에 제기된 병역기피에 관한 내용이 가수로 활동 중인 김우주 씨가 아니라 동명이인의 다른 사람이라는 것이다.

한편 20일 서울중앙지검 형사7부(부장검사 송규종)는 거짓으로 정신질환자 진단을 받아 병역 의무를 회피한 혐의(병역법 위반)로 가수 김우주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우주, 괜히 생사람 잡은 격이네', '김우주 잘 해명되면 좋겠다', '김우주 병역기피가 사실이 아닌게 잘 알려져야할텐데' 등 다양한 반을 보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