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앨범 'Coming Ho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가수 겸 음악PD 박진영이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버클리음대 출신의 우수한 인재를 책임자로 모시고 대중성보다는 자유롭고 깊이있는 아티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던 신규 레이블 Studio J의 첫 가수로 JYP 최장수 연습생인 지소울이 데뷔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자정, 15년의 침묵을 깨고 데뷔를 앞둔 G. Soul(지소울)의 데뷔 앨범 'Coming Ho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지소울 데뷔 앨범은 타이틀곡 'You'를 포함 Pop, Soul, R&B, Deep House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지소울은 이번 데뷔 앨범의 전 수록곡을 작사, 작곡해 더욱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지소울은 경험에서 나온 진실된 가사들로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중점을 둬 싱어송라이터로의 재능을 확연히 발휘했다.
 
미국에서 유명 프로듀서들과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은 팝에 뒤지지 않는 퀄리티는 물론, 지소울 특유의 여린 미성과 소울풀한 보이스를 십분 살려내, 기존 가수들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돋보여, 공개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화려한 콘셉트보다는 호소력있는 모습으로 음악에 집중하고 있는 지소울을 담은 호소력 짙은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소울 데뷔 뮤직비디오는 JYPnation Youtube, 트위터, 페이스북, G. Soul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