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어게인’의 타이틀곡인 ‘예뻐’로 컴백

사진=인피니트H'예뻐' 티저
사진=인피니트H'예뻐' 티저

인피니트H(동우, 호야)가 26일 ‘플라이 어게인’의 타이틀곡인 ‘예뻐’로 컴백한다.  

인피니트H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타이틀곡 ‘예뻐’의 티저 영상을 1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공개했다. 인피니트H는 인피니트 멤버인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힙합 유닛 그룹이다.
 
인피니트H의 '예뻐'는 '스페셜 걸' 이후 2년 만의 신곡이다.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나 위트를 바탕에 둔 채 귀에 쏙 들어오는 랩과 멜로디를 대중적으로 버무린 곡이다. 공개된 ‘예뻐’의 티저 영상에서도 긍정에너지로 유명한 동우와 카리스마 넘치는 호야가 망가지듯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인피니트H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긴 하지만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이면서 2년 사이에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힘이 꽉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라며 방향성을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H는 앨범·음원이 공개되는 26일에 오후 7시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를 개최해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