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제작발표회에서 키스신 소감 전해

사진=KBS'스파이' 공식홈페이지
사진=KBS'스파이' 공식홈페이지

JYJ 김재중이 드라마 ‘스파이’속 고성희와의 키스신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KBS 2TV 금요드라마 ‘스파이’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재중(JYJ),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류혜영, 조달환 등이 참석했다.
 
이날 ‘스파이’ 제작발표회에서 키스신의 비결을 알려달라는 한 기자의 질문에 김재중은 “정말 힘드네요”라며 난감한 듯 웃어보였다. 이어 “키스신 비결은 없다. 하지만 상대 배우에 따라 그림이 많이 바뀌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리고 고성희와의 키스신에 대해 “특히 고성희는 감동이 있는 사람이다. 키스신을 찍는다거나 손을 잡는 찍고 나면 촬영이 끝나도 그 여운이 오랫동안 남는다. 굉장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그래서 저 또한 키스신이 기대된다”고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9일 첫방송 예정인 ‘스파이’는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직 스파이이자 지금은 평범한 가정주부인 어머니가 국정원 소속인 아들을 포섭하라는 청천벽력 같은 임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가족첩보드라마다.
 
김재중(JYJ),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류혜영, 정원중, 조달환 등이 출연하며 김재중은 극 중 국정원 소속 천재 애널리스트이자 전직 스파이 박혜림(배종옥)의 아들 김선우 역을 맡았으며 고성희는 그의 연인 이윤진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