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우리은행에 61-55 승리

 
 

신한은행이 길고 길었던 우리은행의 연승 행진을 저지했다. 17연승에 도전했던 우리 은행은 시즌 첫 패를 기록하며 16승 1패가 됐지만 여전히 리그 선두는 유지했다.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는 26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2014-2015 KB국민은행 여자프로농구 4라운드 경기서 춘천 우리은행 한새에 61-55로 승리했다.

역대 최다 19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신한은행이 우리은행의 도전을 막아섰다. 하은주와 김단비, 용병 카리마 크리스마스의 활약이 돋보였다.

초반은 팽팽하게 이어졌지만, 우리은행이 최근 분위기를 살려가며 1,2쿼터를 앞서갔다. 하은주를 앞세운 신한은행이 골밑을 공략했지만 다른 선수들이 살아나지 못하며 분위기를 잡지 못했다.

3쿼터 들어 신한은행이 추격을 시작했다. 곽주영과 김단비가 외곽에서 착실하게 득점을 쌓아가며 쫓아갔다. 우리은행도 임영희와 박혜진 등이 활약하며 쉽게 역전을 허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신한은행은 결국 역전에 성공했다. 4쿼터 6분3초를 남기고 김연주가 3점포를 성공시키며 역전했다. 신한은행의 카리마 크리스마스가 골밑을 단단히 사수했다. 이후 우리은행은 공격에 계속해서 실패했고, 신한은행 김단비가 경기 종료 직전 속공 득점까지 성공하면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유찬형 cyyu@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