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집 케이블 편성표

크리스마스 편성표
크리스마스 편성표
케이블 채널들이 올해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집을 마련했다.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영화들이 눈에 띈다.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설레게 할 판타지 대작 '해리포터' 시리즈도 24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후까지 8편이 연이어 방송된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맥컬리 컬킨 주연의 '나 홀로 집에'가 어김없이 찾아온다. 
채널 CGV는 25일 오전 9시에 '나 홀로 집에' 시리즈 3편을 배치했다. 
 
캐치온플러스는 25일 오전부터 '원 라이프'를 시작으로 '블러드 타이즈', '웨스트라이프: 마지막 콘서트', '그 남자의 사랑법', '다시, 사랑을 꿈꾸다', '폼페이: 최후의 날', '와즈다' 등 7편을 방영한다. 
 
올리브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로 네 남자가 운영하는 달콤한 케이크숍 이야기를 담은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25일 오전 9시 30분)를 낙점했다.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이들의 마음을 담아 연인들을 오싹하게 할 특집 영화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수퍼액션은  '스크림 4G'(25일 오전 2시), '캐빈 인 더 우즈'(25일 오전 3시 30분), '데드 캠프3'(25일 오전 5시) 등을 방영한다.  
 
어린이들을 겨냥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투니버스는 영화 '아이스에이지: 매머드크리스마스'(24일 오후 4시30분), '명탐정코난 극장판: 이차원의 저격수'(26일 오후 7시)를 준비했다. 
챔프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를 25일 오전 8시에 방송한다.  
스튜디오 지브리 극장판 5편도 25일부터 나흘간 전파를 탄다. 
 '벼랑 위의 포뇨'(25일 오전 10시), '마녀배달부 키키'(25일 낮 12시), '마루 밑 아리에티'(26일 오전 9시), '고양이의 보은'(27일 오전 9시),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28일 오후 4시) 등이 시청자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스크린은 29일부터 사흘간 올해 인기를 끈 미드 '왕좌의 게임4' 전편을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양지수 기자 jsya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