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팬 고백송'

밴드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신곡 '별, 그대'를 발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정용화가 지난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자작곡 '별, 그대'는 공개 이틀째인 24일 오전 8시 기준, 올레뮤직 지니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4개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별, 그대'는 정용화가 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든 어쿠스틱 사운드의 ‘팬 고백송’이다. 앞서 정용화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가요대전'에서 이 곡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23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정용화의 자작곡 '별, 그대'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담은 팬 고백송이다. 지난 21일 SBS '가요대전'에서 팬들에게 '별, 그대' 깜짝 무대를 선보여 가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정용화는 '별, 그대'로 발생하는 수익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사회 공헌 브랜드인 '러브FNC'를 통해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정용화는 "팬 분들께 제 생각이 전달된다면 그것으로 의미 있는 곡입니다. 가사를 잘 들어주세요"라고 전하며 취지를 전했다.

한편 정용화는 내년 중 솔로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악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한편 같은 시각 멜론에서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 참가자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엠넷에서는 윤미래가 타이거JK, 비지와 호흡을 맞춘 '엔젤(Angel)'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벅스에서는 엑소의 '디셈버, 2014(December, 2014)'가, 몽키3에서는 규현의 '광화문에서'가 각각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뮤직에서는 윤종신이 발표한 '지친 하루(With 곽진언, 김필)'가 정상에 올랐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