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기드라마 '미생' 패러디물...내년 1월 2일 첫방송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tvN 신년특별기획 '미생물'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로 '로봇 연기의 달인' 장수원이 장그래 역으로 발탁돼 관심을 끌었따.

오차장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 대리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됐다.

이세영은 선차장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 역, 정성호는 최전무 역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미생물'의 주인공 장그래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 속에 던져진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기획 의도가 신선하다.

이번 '미생물'은 '잉여공주'의 메가폰을 잡았던 백승룡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총 2회 분량이다. '삼시세끼'후속으로 편성돼 내년 1월 2일 오후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16일 tvN은 '미생'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미생물'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의상, 표정, 헤어스타일 등 '미생'의 주인공들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미생물' 연출을 맡은 백승룡PD는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를 만든다고 했을 때 장그래 역에 장수원만 생각했다"며 "장수원의 연기가 늘고 있어 초심을 잃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이어 "임시완과는 사뭇 다른 로봇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미생'이 올 하반기를 대표하는 드라마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섬세한 묘사, 코믹한 설정을 통해 새해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전달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