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리인과 '2014-2015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 공식 초청받아

그룹 '엑소(EXO)'와 가수 장리인이 중국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15일 이들의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와 장리인은 31일 오후 7시30분(현지시간)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 중심에서 열리는 '2014-2015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에 공식 초청받았다.

'호남위성 연말 특집쇼'는 중국 최대 위성 방송사 중 하나인 호남위성TV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여는 행사다. 작년에는 전국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SM은 "한 해 동안 중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특별공연을 선사한다"면서 "엑소와 장리인을 비롯해 현지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한다"고 알렸다.

엑소는 이날 '으르렁' '중독' '러키' 등 3곡을 부른다. 장리인은 '아이더두바이'(爱的独白)를 들려준다. 공연 실황은 호남위성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생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19일 SM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게임으로 구성한 '슈퍼스타 SM타운'을 통해 신곡 '디셈버(December), 2014'를 공개하기로 했다.

SM은 "엑소가 올해도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깜짝 선물로 준비한 팝 발라드"라면서 "작년 겨울 발표한 히트곡 '12월의 기적' 이후 선보이는 엑소의 두 번째 겨울 시즌송"이라고 소개했다.

슈퍼스타 SM타운은 SM소속 아티스트들의 음악으로 구성된 리듬게임이다. 지난 8월 국내 론칭 이후 약 200만건의 국내 게임 다운로드수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