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웃찾사 배우고싶어요 방송화면 캡처
SBS 웃찾사 배우고싶어요 방송화면 캡처

지난 5일 첫 방송을 탄 웃찾사 ‘배우고 싶어요’가 방송 1회 만에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인 이 코너는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SNS에서 소위 '테니스'로 언급이 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중이다.
 
‘배우고 싶어요’는 개그맨 안시우의 반복되는 대사와 독특한 율동이 웃음 포인트다. 테니스를 배우고 싶어 하는 안시우는 성대결절이 걸렸다며 이상한 목소리로 “테니스! 테니스! 스파이크 강서브 리시브! 테니스!”, “테테테테테니스”, “T.E.N.N.I.S, 테니스” 등을 반복해서 말한다. 이 대사는 한 번 들으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따라하게 되는 강한 중독성을 보여준다. 여기에 몸을 앞뒤로 흔드는 동작을 계속 반복하며 중독적인 리듬감을 선사한다.
 
현재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에서는 ‘배우고 싶어요’ 영상에 수십만개의 좋아요와 수만개의 댓글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방송된 지 한 주 만에 안시우의 코믹한 모습을 패러디한 패러디 영상도 쏟아져 나오면서 테니스 열풍을 실감케 한다.
 
네티즌들은 “자꾸 따라하게 돼”, “웃찾사 살아난다”, “테니스! 중독성 너무강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고 싶어요’는 12일 밤 11시 25분에 방송될 ‘웃찾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재훈 기자 pato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