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눈물

사진=경인일보DB
사진=경인일보DB

배우 클라라가 ‘워킹걸’ 제작발표회에서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여배우를 배려하지 않은 감독의 수위 높은 발언에 대한 수치심으로 해석돼 안타까움을 낳고 있다.

 
배우 클라라는 9일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열린 영화 ‘워킹걸’(감독 정범식·제작 홍필름/수필름)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워킹걸’에서 성인샵 CEO 난희 역을 연기한 클라라는 수위 높은 질문을 많이 받았고 기자회견 내내 얼굴을 감싸 쥐는 등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클라라는 “배역을 위해 성인용품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다”면서 “자세하게 설명할 수는 없다”고 말끝을 흐렸다. MC 박경림의 질문 공세가 쏟아지자 그는 “성인샵 CEO니까 공부해야 했다”고 짧게 대답했다. 
 
정범식 감독은 "클라라가 연기한 난희가 극중 신상 진동 성인용품을 테스트하는 장면이 있었다"며 "클라라가 내게 오더니 영화 소품 중 한 기구를 빌려가도 되냐고 해서 그러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인용품을 빌려간 클라라가 신음소리를 휴대폰으로 녹음해왔다"고 말했다. 
 
클라라는 정범식 감독의 갑작스러운 발언에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당황하며 눈물을 꾹 참는 모습을 보였다.
 
정범식 감독의 폭로에 일각에서는 정 감독 발언의 수위가 높았다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영화 ‘워킹걸’은 하루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코미디 작품. 정범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조재윤 고경표 등이 출연한다. 내년 1월 8일 개봉.
 
이재훈 기자 pato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