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의 '눈의 여왕2' 주제곡 ‘다이아몬드(Diamond)’ 음원 공개

씨스타 소유가 ‘눈의 여왕2’ 스틸 사진에서 ‘여신 미모’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눈의 여왕2  많이 사랑해주세여~다이아몬드”라는 글과 함께 스틸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스틸 사진 속 소유는 소유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눈의 여왕’을 연상시키듯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소유는 정기고와의 ‘썸’, 아반자카파와의 ‘틈’ 등으로 올해 가요계 콜라보 열풍을 이끈 바 있다.

이번에는 겨울 블록버스터 ‘눈의 여왕2’ 주제가를 부르며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눈의 여왕2’는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를 이끌어내는 따뜻한 내용을 담았다. 소유는 이 작품에서 영상과 어우러진 보이스, ‘여신 미모’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디즈니의 프린세스이자 겔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인기를 모았다.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그리고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다이아몬드(Diamond)’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씨스타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 주제곡 ‘다이아몬드(Diamond)’는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며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