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와 추승균 코치 아내가 함께 경기를 본 게 와전된 해프닝"

 
 

오윤아와 황재균이 함께 프로농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돼 둘의 관계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벌어진 2014-2015 프로농구 서울 SK와 전주 KCC경기를 찾은 프로야구 롯데 황재균은 골든글러브 시상식 후 배우 오윤아(왼쪽)와 함께 농구 경기를 관람했다.
 
황재균은 이날 열린 2014 골든글로브 3루수 부문에서 삼성 박석민에 이어 두번째로 많은 득표를 차지하며 능력을 인정받았다.

황재균은 이날 시상식에 멋진 수트를 입고 나타나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이후 옷도 갈아입지 않은 채 바로 잠실학생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는 오윤아와 함께 2014~2015 KCC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와 전주 KCC 이지스의 경기를 관람하며 팬들에게 궁금증을 불러 일으ᅟᅧᆻ다.

경기 내내 두 사람은 한 자리 떨어진 곳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마저 자아냈다.
 
이에 대해 오윤아의 소속사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오후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오윤아가 전주 KCC 이지스 농구단 추승균 코치 아내와 친분이 있어 농구 경기를 관람하게 됐다"고 얘기했다. 이어 "사진 속에서 오윤아와 황재균 선수 사이에 있는 분이 추승균 코치의 아내이며 추승균 코치와 두루두루 친한 이들이 같이 경기를 본 게 와전된 일종의 해프닝"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KCC는 SK와의 경기에서 82-72로 승리했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배우 권상우가 아들과 함께 관전하는 모습도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