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 차림, 가죽잠바, 선글라스로 거친 남성미 발산

영화 '강남 1970' 스틸컷.
영화 '강남 1970' 스틸컷.

배우 이민호와 김래원이 스틸컷을 통해 남성미를 과시하며 화제에 올랐다.

10일 공개된 영화 '강남 1970' 스틸에는 친형제보다 더 친형제 같은 종대(이민호 분)와 용기(김래원 분)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민호와 김래원은 거친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미 넘치는 수트 차림과 가죽잠바, 선글라스로 남성미를 뿜어내는 모습이다.

이민호와 김래원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극중 이민호와 김래원은 고아 출신으로 넝마주이 생활을 하며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가는 친형제보다 더 끈끈한 사이다.

앞서 이민호는 캐스팅이 확정되기 전부터 김래원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의향을 비춘 바 있다.

그는 "20세 때 처음으로 영화 촬영 현장 견학을 간 곳이 '어린 신부' 현장이었고, 먼 발치에서 바라보기만 했던 선배였기 때문에 마음 속에 애틋함과 존경스러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 작품을 통해 함께 연기한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하 감독은 "아무리 촌스러운 옷을 입혀놔도 둘 다 모델처럼 보이기 때문에 최대한 멋을 죽여 촌스럽게 보이도록 작업해야 했다"고 즐거운 고민을 털어놨다.

또 그는 "이번 배우들이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나에게도 가장 즐거운 현장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1970'은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종대(이민호)와 용기(김래원)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완결편이다. 내년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