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집에서 첫 회식중인 미생팀 사진=강하늘 인스타그램
떡볶이 집에서 첫 회식중인 미생팀 사진=강하늘 인스타그램

 tvN 금토드라마 '미생' 속 원인터네셔널의 철강팀 4인방의 첫 회식 모습이 공개됐다.

 
배우 강하늘은 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철강팀 첫 회식입니다. 첫 회식자리 가는 장백기는 씻고 머리에 힘도 주지 않았습니다. 조금 있다가 철강팀 강 대리님. 홍 대리님. 신다인 씨 사진 몰래 업데이트 할께요"라고 적었다.
 
그리고 잠시 뒤 그는 "철강팀 회식! 약속드렸던 회식 사진"이라며 "몰래 찍다가 실패해서 대놓고 찍었다"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어 "첫 회식 자리는 강 대리 님이 말씀하신 철강 파이프 닮은 떡볶이 집. 진짜 맛있는 소주와 떡볶이! 진짜 맛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함께 출연 중인 강대리 오민석, 장백기 강하늘, 신다인 박진서, 홍대리 홍승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오민석은 극중 무표정한 강대리의 모습과 달리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강하늘도 까칠하면서도 댄디한 매력과 달리 20대 대학생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미생 철강팀 회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대리님이 웃는다" "떡볶이 맛있겠다" "오민석 스냅백 쓰니까 완전 어려보인다" "메뉴마저 친근해" 등 반응을 보였다.
 
이재훈 기자 pato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