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 담아 눈 오는 날 어울리는 노래 탄생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

2014년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러브 이즈 유)'가 각종 음원차트 및 포탈실검을 휩쓸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정오 공개된 'LOVE IS YOU(러브 이즈 유)’는 발매와 동시에 올레, 지니, 싸이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 및 포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LOVE IS 케이윌, 효린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작곡가 Megatone이 공동 작곡하고 매드클라운이 노랫말을 붙인 곡으로, 첫눈 내리는 날에 만나게 될 연인에 대한 기대감을 따뜻하게 표현하고 있다.

먼저 케이윌이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하면, 오르간과 일렉기타의 소리가 익숙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다. 눈이 오면 사랑하는 이에게 전화걸고 싶고, 눈을 밟으며 함께 걷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한다.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 국내 톱클래스 걸그룹 씨스타, 소년에서 남자가 된 보이프렌드, 올 한해 음원차트를 뜨겁게 달군 콜라보 열풍의 주역인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까지. 스타쉽 아티스트 14명이 노래에 참여했다. 이 노래는  그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도 담고 있다.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효린X주영의 ‘지워’, 보이프렌드의 ‘화이트아웃’을 촬영한 비숍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다. 스타쉽 아티스트들은 뮤직비디오에서 4차원 룸메이트로 출연해 귀엽고 엉뚱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펼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