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배우 황영희와 개그맨 김국진 사이에 묘한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되어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조재현, 이광기, 임호, 황영희가 출연한 '예쁜 나이 47살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 김구라는 "이광기가 김국진, 황영희를 맺어주려고 한다"며 운을 뗐고,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이광기는 "황영희가 정말 좋은 사람이다. 생활력도 강하고 진짜 괜찮다"고 말했다.

이에 조재현은 황영희와 김국진의 생일을 물으며 "닭띠 3월과 뱀띠 2월이 딱 맞는다. 궁합이 좋다"고 부추기며 두 사람 이어주기에 동참했다.

 

김국진의 이 같은 반응에 출연진들은 두 사람을 계속 몰아갔고, 이내 김국진은 "난 농담도 못 하냐"고 당황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하지만 황영희는 "나는 괜찮다. 실제로 보니 더 괜찮으신 거 같다"고 말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했다.

 

이를 감지한 다른 출연진들은 "끝나고 번호 교환했으면 좋겠다", "서로 조용히 만나봐라"라며 계속 만남을 부추겼다. 이에 황영희는 "나는 나이가 있고 너그러운 남자를 찾고 있다"며 이상형을 밝히며 거절했다.MC들과 게스트들은 황영희와 김국진에게 "끝나고 번호교환 했으면 좋겠다. 조용히 만나 봐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재훈 기자 pato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