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블락비 지코 서태지 콜라보 무대 소식이 화제다. 3일 오전 중국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4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참여 아티스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블락비 멤버 지코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 아티스트 웰컴미팅에서 서태지와의 콜라보 무대에 대해 "1992년도는 서태지 선배가 가수로 데뷔한 해이기도 하지만 제가 태어난 해이기도 하다"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전 세계가 지켜보는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한 시대를 이끌었던 주역과 감히 제가 같이 무대에 오를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정도로 서태지 선배를 존경한다. 이번 무대는 제 인생에 있어 값진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4 MAMA는 매년 새롭고 창의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로 동서양의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 MAMA는 ‘BEAT TV, 2014 MAMA’를 콘셉트로 TV를 깨고 나온 새로운 음악세상, 듣고 보는 TV를 넘어 함께 즐기고 공유하며 소통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는 각오다.

 

한편 '2014 MAMA'는 유니온페이 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신인상, 베스트 뮤직비디오 등 17개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약상을 보인 아티스트를 선정한다.


이재훈 기자 patong@Korea-press.com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