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쉽니다

평양 손만두
평양 손만두
 
 기존의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만두가 일산 가좌동에 있다. 바로 소고기 고명이 일품인 가좌동 평양손마두집! 이미 일산, 운정,파주에서는 유명한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인기에 힘입어 1호점 인근에 2호점을 오픈한 날 기자가 찾아 갔는데 마침 시루떡과 행주수건을 돌리셔서 완전 땡잡았다. 그후에 비오는 날 다시 생각나서  소고기고명과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기에 다시 한번 찾았다.
2호점 개업날에는 야심차게 순대메뉴를 추가하였지만 다시 찾은 날에는 순대 메뉴가 없어지고 만둣국 하나 메뉴만 있었다. 맛집으로 성공 하려면 하나에 충실 한것이 좋을 듯.
 
 
 
 
비가와서 그런건지 날이 더워 그런건지 2호점 앞에 개울이 있는데 약간 냄새가 올라와서 주차할 때 인상이 찌푸려졌다. 어떻게든 개선해야할 듯. 하지만 만둣국은 역시 맛있었다. 계속 끌리는 맛이 잇다. 
 
 
 
 
그리고 시원하게 뚫린 창으로 푸르른 나무들이 액자처럼 보였다.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10분거리니쇼핑하러 올때 들리면 좋을 듯 하다.
   
 
 
 
주문할 때 매운맛 혹은 순한맛 두가리 선택이 가능한데 매운맛 시키면 소고기고명이 넣어져서 나오고
 
 
 
 
순한맛 시키면 고명이 따로 접시에 담아 나온다. 고명이 생명인데 고명 추가는 유료이다.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