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이너와 스트라이프 재킷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25일 롯데백화점에서 구두를 신어보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25일 롯데백화점에서 구두를 신어보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지난 20일 오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월드타워 에비뉴엘에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날 티파니는 이태리 슈즈 브랜드 세르지오로시 매장에서 다양한 슈즈를 여유롭게 착용하며 밝은 모습으로 쇼핑을 즐겨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올블랙 이너와 스트라이프 재킷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티파니는 전매특허인 마네킹 다리가 드러난 핫팬츠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티파니는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제2회 글로벌 리더스 포럼'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9일 중국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한류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소녀시대-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는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매니지먼트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6일 세계에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 2번째 미니앨범 '할러(Holler)'는 지난 25일 발표된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10월4일자)에서 1위에 올랐다.

이 팀이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건 지난 2012년 발매된 첫 미니 앨범 '트윙클(Twinkle)'에 이어 2번째다.

SM은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시장에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태티서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주목된다"고 자랑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