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만익과 주고 받은 다정한 스마트폰 메시지도 화제

가수 박효신과 뮤지컬 배우 황만익이 주고받은 스마트폰 메신저 메시지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가수 박효신과 뮤지컬 배우 황만익이 주고받은 스마트폰 메신저 메시지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가수 박효신의 새 싱글 '해피투게더'가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점령했다.
 
24일 정오에 발매된 박효신의 '해피투게더'는 멜론·지니·엠넷닷컴·소리바다·네이버뮤직·다음뮤직·올레뮤직·몽키3·싸이월드뮤직·벅스 등 10개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해피투게더'는 소박한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를 위로하는 곡으로 박효신이 직접 가사를 써 더욱 의미가 크다. 박효신과 절친한 가수 린이 코러스에 참여했고 그룹 긱스의 정재일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담당해 더욱 화제가 됐다.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해피 투게더'는 모두를 칭찬하고 응원하는 내용의 힐링 곡"이라며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담담하게 말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가수 박효신이 신곡 '해피투게더'를 공개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황만익과 주고 받은 다정한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황만익은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하는 우리 동생 효신이의 음원 '해피투게더'가 공개됐다. 여러분이 많이 사랑해주고 들어 달라. 효신아 멋지다. 기도할게"라는 글과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박효신과 황만익은 스마트폰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황만익이 "형이 기도하고 응원할게"라며 애정어린 말을 건네자 박효신은 "형 사랑해"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효신은 다음달 12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15주년 기념 라이브 전국 투어를 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