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심사위원 감탄 자아내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방송분.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 방송분.

'K팝스타 4' 도전자 이진아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 4) 출연자 이진아는 자신의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음원이 공개된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 등 벌써부터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게다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 무대 이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캐스트를 통해 다시 공개된 이진아의 본선 무대 영상은 만 하루가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집계시각 24일 오후 12시 40분) 100만 뷰를 돌파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유투브와 아프리카 tv, 다음, 네이트 등의 사이트에서도 동영상 클릭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아는 본선 오디션 무대에 오르자마자 만화 캐릭터에서 만나보던 성우와 같은 독특한 보이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뛰어난 건반 실력과 신선한 멜로디로 세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다.
 
유희열은 이진아의 전주 연주만으로 합격 버튼을 눌렀고, 박진영 역시 "생전 처음 들어보는 곡"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대해 'K팝스타 4' 제작진 측은 "기대했던 것 이상의 열렬한 반응이다. 오랜 시간 준비하며 공들인 'K팝스타 4'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진아 뿐만 아니라 놀라운 실력의 참가자들이 연이어 나올 예정이다. 이제 막 시작한 'K팝스타 4'에 끝까지 애정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