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씨는 굉장히 진지... 임시완은 편안한 느낌"

인기드라마 '미생'에서 박과장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희원이 엑소 멤버 디오와 함께 연기한 소감을 밝혀 화제다.

김희원은 '미생'에서 임시완(장그래)을 괴롭히는 박과장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19일 김희원은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코너 '스타탐구생활'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김희원은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임시완과 영화 '카트'에서 만난 엑소 디오(도경수)와 함께 연기한 소감에 대해 밝혔다.

김희원은 "'카트' 영화 촬영 당시에는 디오가 엑소인지 몰랐다. 촬영장에 팬들이 모이는 걸 보고 '엑소가 이렇게 대단하구나'싶었다"며 "영화 찍고 나서 겁 먹었었다. 정말 유명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원은 영화 '카트'에서 도경수(태영)의 아르바이트비를 제대로 챙겨주지 않고 도리어 태영을 협박하는 편의점 사장을 연기했다.

또 김희원은 엑소 디오와 임시완의 연기를 비교하며 "임시완 씨 같은 경우 굉장히 편안한 느낌이 있다. 연기를 할 때 편안하다. 하는 둥 마는 둥 한다. 하지만 굉장히 열심히 노력해 성의가 없는 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도경수 씨는 연기를 굉장히 진지하게 대하는 것 같고 임시완 씨는 열심히는 하는데 되도록이면 긴장도 안 하고 편안하게 하려는 노력을 많이 한다"며 "둘이 좀 다른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이날 김희원은 ‘미생’에서 대립구도를 이루는 영업3팀 오과장을 연기하는 이성민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김희원은 “이성민을 ‘미생’을 통해 처음 만났는데, 나와 연기를 못하겠다고 하더라. 드라마가 느와르가 된 것 같다며 무서워서 애드리브도 못쳤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김희원은 이어 “난 대본대로 했다.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다. 평소엔 소심하고 항상 부끄러워하는 편이다”라고 자신의 실제 성격을 밝혔다.

또 김희원은 DJ 김창렬이 “악연 연기를 위해 따로 연습을 하고 있냐”고 묻자, “평소엔 표정 연습을 전혀 하지 않는다. 그냥 인상 쓰면 나쁘게 보인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