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는배우다 포스터]
[배우는배우다 포스터]
가수 이준이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은 여배우로 이다희를 꼽았다.
 
2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영화 `배우는 배우다`(신연식 감독, (주)루스이소나도스 (주)김기덕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이준은 같이 연기하고 싶은 여배우로 이다희를 꼽으며 “나를 이상형으로 꼽아준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어머니와 함께 본방송을 보고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을 때 저렇게 아름다운 분이 많고 많은 멋있는 사람들 중 왜 하필이면 나를 꼽았을까 싶어 영광스러웠다”며 “저를 좋게 생각해준 분과 작업하면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회자 박경림이 영상편지를 요구하자, 이준은 쑥스러워하면서 말을 이었다. 이준은 “ 방송을 보고 집에서 엄마와 너무 좋아했다. 엄마가 나한테 대견하다고 하더라. 그 많은 연예인 중에 나를 선택해줘서 고맙다. 언제 볼 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인사라도 했으면 좋겠다. 시간이 나면 시사회 와주셨으면 좋겠다. 안 오더라도 내가 드라마 잘 챙겨보겠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배우는 배우다'는 이준의 첫주연작으로 연극무대를 전전하며 밑바닥 인생을 살던 단역배우에서 순식간에 톱스타가 된 오영이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기까지의 뒷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내달 24일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