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9~8.17일까지 매주 토·일 체험프로그램 및 공연 등 마련

인천시 서부공원사업소(소장 : 최태식)에서는 폭염과 열대야에 시달리는 무더운 여름, 에어컨과 선풍기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다와 숲이 잘 어우러져 있는 천혜의 월미공원에서 자연바람 맞으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보내기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된다.
월미공원 관광해설사와 함께 월미산을 걸으며 재미있는 퀴즈게임을 즐길 수 있고, 전통의상 체험, 옛날 먹거리 체험, 사슴과 어류들과 대화하며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함께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 월미공원 안내소에 가시면 즐거운 힐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7월 19일(토)과 8월 16일(토) 17:00~18:00에는 다양한 음악 공연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7월 19일에는 우리나라 민요메들리와 색소폰 연주, 통기타 가요메들리 등 “무궁화꽃 예술단”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인다.
8월 16일에는 i-신포니에타 공연팀에서 전문 연주단원으로 구성된 현악앙상블과 성악가와의 만남을 통해 대중적인 팝송과 가요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음악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7월 26일(토)과 8월 9일(토) 19:30~20:30에는 가족 힐링 캠핑에 참여한 가족들과 일반 시민들을 위해 월미공원 전망대에서 대중들에게 익숙한 음악을 국악으로 표현하는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가 진행된다.
가야금과 해금, 대금의 소리를 직접 듣고 느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서부공원사업소 관계자는 “덥고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 에어컨이나 선풍기 바람에서 탈출해 도심과 가까운 월미공원에서 가족과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자연을 보고, 듣고, 숲을 걸으며 힐링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