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럭셔리 자동차 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인 FMK는 신형 세단 '기블리'의 홍보대사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하고 30일 위촉식과 함께 국내 출시 행사를 연다.

김수현은 앞으로 6개월간 기블리를 전용 차량으로 제공받으면서 기블리와 관련된 각종 공식 행사에 참석하게 된다.

페라리, F1 코리아 개최 기념 파티 행사 ▲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는 '2013 F1(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해 케이블 채널 XTM과 함께 10월 1일 서울 논현동 클럽 옥타곤에서 페라리 F1 파티를 연다.

페라리의 공식 레이싱팀인 '스쿠데리아 페라리'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티로, 방송인 박은지가 사회를 보고 XTM '탑기어 코리아'의 진행자와 가수들이 참석해 축하 공연 등을 벌일 예정이다.

페라리 고객 외에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ferrari.korea)에서 응모한 페이스북 팬도 참석할 수 있다.푸조, 시트콤 '감자별 2013'에 차량 후원 ▲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3일 방송을 시작한 케이블채널 tvN의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 QR3'에 푸조의 대표 차량을 협찬한다.

극 중 노송 역의 이순재는 플래그십(간판모델) 세단 508을, 노송의 사위인 변호사 김도상 역의 김정민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3008 등을 타고 나온다. (서울=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