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입술사이]
[아이유-입술사이]
가수 아이유의 ‘입술 사이’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소속사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공개된 3집 앨범 '모던타임즈'의 수록곡 '입술 사이' 티저 영상에서 아이유는 에스닉풍의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노래 제목처럼 아이유는 붉은 입술을 자랑하며 야릇하면서 수줍은 느낌을 연출했다. 소녀와 여인 사이의 매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팔색조로 거듭나 눈길을 끈다.
 
`입술 사이(50cm)`는 세련된 발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제 막 사랑에 눈을 뜬 여성의 마음을 담아낸 슬로우 템포곡이다. 아이유는 `입술 사이(50cm)`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색깔을 담고 있는 7편의 티저 영상을 제작해 다음달 7일 새 앨범이 발표되기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입술 사이'를 비롯 '을의 연애', '누구나 비밀은 있다', '분홍신', '모던타임즈', '싫은 날' 등 모두 13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아이유의 3집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최백호, 양희은, 가인, 샤이니 종현, 박주원 등 세대를 넘나드는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또한 아이유는 이번 앨범에서 '싫은 날'과 '보이스메일(Voice Mail)' 등 2곡의 자작곡을 선보이고 '을의 연애', '기다려' 작사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줬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월 7일 3집 정규앨범 '모던타임즈(Modern Times)' 공개에 앞서 쇼케이스를 개최한 뒤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