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감자별]
케이블 채널 tvN의 새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측이 지난 6일 경기도 파주시 세트장에서 대박 기원 고사를 지냈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순재, 노주현, 하연수, 여진구, 고경표, 서예지, 김광규, 김정민, 최송현, 줄리엔 강, 장기하, 김단율, 정준원 등 주요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참석했다.
 
이날 포문을 연 김병욱 감독은 “8개월 간의 대장정인데 시작도 좋고 끝도 좋았으면 좋겠다”라며 “최선을 다할 것이며 모두 같은 각오라고 생각한다”라는 각오를 밝히며 역대 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로 대박나기를 바라는 축문을 낭독해 힘찬 응원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배우 측 대표 이순재는 “시트콤에 있어서 김병욱 감독이 훌륭한 역량을 가지고 있고, 시트콤에서는 가히 대한민국 최고 시스템의 스테프들이 뭉쳤다”라며 “희극성이 강한 노주현, 금보라와 더불어 젊은 친구들이 같이 호흡을 맞춰서 하면 ‘꽃보다 할배’ 이상의 대박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한다”라며 시트콤의 대박을 예상했다.
 
한편 ‘감자별’ '하이킥'을만든 김병욱 감독의 복귀작으로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으로 오는 23일 첫방송을 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