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단풍여행 최적지 일본 아키타 츠루노유 온천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국내 단풍도 좋지만 규모와 색감에서 압도적인 해외 단풍 여행지를 찾는 것도 좋다. 사진은 수많은 일본 온천 가운데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는 아키타의 츠루노유 온천. >    polpori@yna.co.kr
해외 단풍여행 최적지 일본 아키타 츠루노유 온천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 국내 단풍도 좋지만 규모와 색감에서 압도적인 해외 단풍 여행지를 찾는 것도 좋다. 사진은 수많은 일본 온천 가운데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는 아키타의 츠루노유 온천. > polpori@yna.co.kr

(서울=연합뉴스) 성연재 기자 = 일본 아키타 관광청은 가을단풍과 온천으로 유명한 아키타를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아키타 프레스'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신청자가 일정에 따라 15만∼20만원만 내면 2박3일간 아키타 온천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아키타현이 숙박비, 조식, 현지 교통비 등을 모두 부담한다.

동반자 등 모두 2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 가운데 3명은 2014년 아키타 기자단으로 선정된다.

이벤트 페이지(http://akita.or.kr/press_event)에서 신청하면 된다.

polpor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