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수학능력시험 고사장에서 수험생들이 시험준비를 하고 있다.
대입수학능력시험 고사장에서 수험생들이 시험준비를 하고 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인 '더 뉴 S-클래스'를 27일 국내 출시한다.

이는 2005년 5세대 모델 출시 이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변경(풀체인지) 모델이다. 지난 5월 독일 함부르크에서 처음 공개한 신차는 벤츠의 정통성을 계승하는 클래식한 외관에 최첨단 주행보조 시스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를 탑재했다.

또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한국GM '제2회 알페온 토크 콘서트'

▲ 한국GM은 12월 20일 알페온(Alpheon) 고객을 대상으로 가수 윤종신·김예림과 함께하는 '제 2회 알페온 토크(TALK)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강 시민공원에 있는 선상 레스토랑 프라디아(Fradia)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알페온 출고 고객과 동반인 등 16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4일부터 12월 3일까지 홈페이지(www.gmalpheon.co.kr)에서 신청을 받고 12월 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 당첨 사연은 초대 가수가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SK엔카, 자동차리뷰 공유 이벤트 실시

▲ SK엔카는 SK엔카 홈페이지 커뮤니티 '차PD'에 게재된 다양한 자동차 리뷰를 공유하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차PD 전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리뷰를 선택한 후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생성된 URL을 카페·블로그·SNS 등에 게재하면 응모한 뒤 당첨되면 헤드폰·헤드셋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 9일 발표.

더 많이 공유하거나 자신이 공유한 리뷰 클릭수가 많으면 당첨 가능성이 크다고 업체는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