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없어 무삭제판]
[내일은 없어 무삭제판]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가 미니 2집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 무삭제버전을 공개했다.
 
4일 0시에 트러블메이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내일은 없어’의 무삭제판(uncut ver.) 뮤직비디오는 공개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연출에 본편 뮤직비디오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여러 장면들이 등장, 눈길을 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본편에 이어 19금 판정을 받은 이번 무삭제판 뮤직비디오는 한층 수위를 높였다. 고독한 킬러로 분한 장현승이 담배를 피는 장면이 수차례 등장하는데 이어 현아와의 키스신도 때로는 달콤한 연인처럼 때로는 치명적인 연인으로 분위기를 바꿔가며 등장해 드라마틱한 요소를 강화했다. 이국적인 배경을 뒤로 펼쳐지는 젊은이들의 사랑과 ‘내일은 없을듯이’ 질주하는 거침없는 모습은 노래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일치하며 강렬함을 배가했다”고 설명했다. 
 
6분 30초에 해당하는 러닝타임에도 시종일관 긴장감을 심어주며 노랫말처럼 위태롭고 열정적인 젊음과 치명적인 사랑을 그려냈다. 본편에서는 등장하지 않았던 스토리의 실마리들이 보이는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로 분한 장현승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한편 지난 10월 28일 공개된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의 본편은 현재 800만뷰를 훌쩍 넘어섰고, 주말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트러블메이커의 무대는 전작을 뛰어넘는 특유의 도발과 파격으로 독보적인 색채를 확고히 하며 보다 세련된 연출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