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성시경이 리메이크한 '응답하라 1994' OST '너에게'를 자필편지로 응원했다.
 
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성시경이 리메이크한 서태지와 아이돌의 ‘너에게’가 발매된 가운데 서태지의 자필응원 메세지가 공개됐다.
 
서태지는 자필편지에서 “2집 수록곡인 ‘너에게’는 특히 팬들과의 추억이 많은 노래입니다. ‘너에게’를 들으면 당시의 풋풋했던 우리들의 모습이 떠올라 애틋한 감상에 잠기게 됩니다”라며 “멋진 편곡가 님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너에게’를 불러주신 성시경 님께도 감사드리며, 1994년을 추억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듣고 싶습니다”라고 전하며 성시경의 ‘너에게’와 ‘응답하라 1994’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냈다
 
'너에게'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의 배경이 되는 1990년대 문화계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서태지와 아이들이 1993년에 발표한 2집 앨범의 수록곡으로, 서태지의 원곡과 성시경의 리메이크 곡이 드라마의 러브 테마곡으로 사용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특히 성시경의 ‘너에게’는 서태지와 아이들 곡 중 최초 리메이크 곡으로 이름을 올려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응답하라 1994’ OST 성시경의 ‘너에게’는 엠넷닷컴과 멜론을 포함한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